2023-01-17

프랑스 경마 – 1월 15일 파우 경마장 일정 추천 경주 및 추천마

1월 15일 프랑스에 위치한 파우 경마장 (Pau)에서 평지 경주가 펼쳐질 예정이다. 3개의 경주 (1경주, 4경주, 7경주)가 이번 파우 일정에 포함되었다. 장 클로드 로우제 (Jean-Claude Rouget) 조교사는 파우 경마장에서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으며 승리 추가를 위해 이번 3개의 평지 경주에서 모두 경쟁력 있는 경주마를 출전시킨다.

1월 15일 오후 7시 30분 (한국 시간) 파우 경마장 1경주 고수레이싱 추천픽: 코브로프 (Kovrov)

로우제 조교사가 승리를 노리는 첫 번째 경주는 제1경주다. 3세 연령 제한이 있는 경주로 5두가 출전하는 1600m 경주로, 로우제 조교사는 이번 1600m 3세마 경주에 코브로프 (Kovrov)를 출전시킨다. 지난달 이곳 파우 경마장에서 펼쳐진 1600m 거리 경주에 데뷔했던 코브로프는 당시 2.5마신 차로 승리를 거두며 완벽한 커리어 시작을 알렸다.

토로나도 (Toronado)의 자마로 알려진 코브로프는 이번 경주에서 볼리비 (Bolivie)와 승리를 놓고 다툴 것으로 예상된다. 기수 장 베르나르 에키엠 (Jean-Bernard Eyquem)이 지난 데뷔전과 동일하게 코브로프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며 무패를 이어 나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1월 15일 오후 9시 (한국 시간) 파우 경마장 4경주 고수레이싱 추천픽: 빌라귀베르 (Villa Guibert)

로우제 조교사는 4경주에서 샴볼르무지니 (Chambolle Musigny)를 출전시켜 승리를 노리나 다크호스로 손꼽히는 빌라귀베르 (Villa Guibert)의 도전이 만만치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빌라귀베르는 지난 10월 숄레 (Cholet)에서 펼쳐진 1900m 경주에서 데뷔전을 치렀으며 당시 3위를 기록하며 앞으로 기대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빌라귀베르는 반마신 차이로 아쉬운 3위를 거두었을 정도로 훌륭한 경주를 보여주었다. 프리다 발레 스카 (Fida Valle Skar) 기수가 지난 경주에 이어 다시 한번 빌라귀베르와 첫 승리에 도전한다.

1월 15일 오후 10시 50분 (한국 시간) 파우 경마장 7경주 고수레이싱 추천픽: 그랑프린스 (Grand Prince)

7경주에서는 로우제의 그랑프린스 (Grand Prince)의 경주가 기대된다. 지난달 파우에서 열린 2000m 신인 경주마 경주에서 데뷔전을 치른 그랑프린스는 코 차로 2위를 기록하며 눈길을 끌었다.지난 경주에서 비록 아쉬운 2위를 거두었으나 향상된 모습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경주에서 장 클로드 로우제 조교사의 마방에 승리를 안길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